시애틀에 가족과 함께 여행한다면, 40대 아빠의 필수 코스 추천(요약)
시애틀을 여행하는 2박 3일 동안, 가족과 함께라면 어디를 여행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트래블중(@traveljoong) 채널을 운영중인 '40대 아빠'입니다. 위의 고민을 해결해줄 완벽한 정보를 직접 시애틀을 다녀와서 정리했습니다. 지금 확인 해볼까요?
이 글은 가족여행 유튜버가 직접 다녀온 곳들을 핵심만 요약했어요.
(👉 본문의 모든 사진과 영상은 🔎워드프레스에서 확인하세요!)
✅시애틀 가족 여행을 위한 5장소, 여긴 꼭 가보세요!
1. 비행기 박물관
시애틀은 1년 365일 중, 150일 이상 비가 오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여행중, 갑작스런 비소식이 있다면 스케줄 관리에 매우 애를 먹는데요. 그런 시애틀이기에 비오는 날,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이 있다면 좋겠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 장소부터 어떤 전시들이 있는 지까지 구체적인 설명드립니다.
2.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시애틀을 여행한다면, 반드시 가봐야할 장소입니다. 미국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 중 한 곳인 이곳은 각종 신선한 해산물, 농산물에서 예술품까지 미국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스타벅스 1호점과 생선던지기 퍼포먼스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1년 내내 줄 서있는 스타벅스에 언제가면 줄 서지 않고 커피를 마실 수 있을까요?
👉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3가지 이유]를 확인하세요!
3. 파이크 플레이스 바 & 그릴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근처에 관광객들이 가면 반드시 방문하게 되는 식당들이 있죠. 하지만, 가족여행 유튜브 전문채널의 '40대 아빠'는 그곳보다 더 로컬스러운 곳을 소개합니다.
마치 오래된 미국 영화에 나올 법한, 그리고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처럼 오랜 전통을 갖고 있을 법한 로컬 식당으로 안내합니다.
4. 케리 파크
케리파크는 시애틀 최고의 전망으로 유명해진 곳입니다. 이곳에서 주차전쟁을 치르지 않고 주차하는 방법을 전달해 드립니다.
5. 발라드 록스
시애틀로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여행 일정에 포함시키는 곳이 이곳 아닐까요? 그런데, 40대 아빠는 이곳에서 허탕을 쳤습니다. 일정을 잘못 잡았기 때문인데요.
저희처럼 이곳에 이때(?) 오시면 안됩니다. 그게 언제일까요? 40대 아빠의 공식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공개합니다.
💡 왜 40대 아빠의 필수코스를 확인해야 할까?
여행지의 대부분은 첫 방문입니다. 그런데, 내가 가봐야 할 여행지를 미리 가본다면? 그만큼, 시간과 경비의 낭비를 막기에 좋은 것은 없습니다.
철저히 첫 여행자의 시선과 발걸음으로 직접 소개 해드리는 가족여행 유튜버! 꼭 확인해보세요!
👇 가족과 함께하는 시애틀 여행,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면, 바로 원문을 확인하세요!